랜드로버의 올 뉴 디펜더는 전통적인 디자인과 기능성을 유지하면서 현대적인 기술과 스타일을 적용하여 출시된 차량입니다. 이전 모델과 달리 디자인은 더욱 강인하고 대담한 느낌을 주며, 도심에서도 어울리는 현대적인 디자인을 적용하였습니다.
특히, 올 뉴 디펜더 130은 3열 시트가 추가된 모델로서, 최대 8명까지 탑승이 가능하므로 가족이나 친구들과 함께 여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강력한 엔진과 고성능 4륜구동 시스템, 오프로드 지오메트리 등의 기능을 갖추고 있어, 어떠한 지형에서도 뛰어난 주행 성능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
또한, 올 뉴 디펜더는 최신 기술과 안전장치를 적용하여 운전자의 편의와 안전을 강화하였습니다. 최신 인포테인먼트 시스템과 디지털 클러스터를 적용하였으며, 안전장치로는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360도 주변 카메라, 자동 긴급 제동 등이 탑재되어 있습니다.
랜드로버의 올 뉴 디펜더는 전통과 현대성을 결합하여 새로운 오프로드 차량의 기준을 세우고 있으며, 가족과 친구들과 함께 더 큰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차량으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올 뉴 디펜더 130은 3열 시트를 도입해 최대 8명까지 탑승 가능하며, 3열 시트가 펼쳐진 상태에서도 389L의 트렁크 공간을 제공한다는 것이 큰 장점이다. 또한, 3열 시트는 동급 최고 수준인 1200㎜의 폭과 804㎜의 레그룸을 갖추고 있으며, 각진 실루엣의 디자인으로 넉넉한 헤드룸을 제공한다.
2열 및 3열 시트는 랜드로버 고유의 스타디움 스타일로 디자인돼 전 좌석에 탁월한 시야를 선사한다. 또한, 2열과 3열을 모두 접을 경우 적재공간은 2291L에 달한다는 것도 장점 중 하나이다.
이러한 다양한 시트 및 적재 공간은 올 뉴 디펜더 130이 가족용 SUV로서 뿐만 아니라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는 매력적인 차량이라는 것을 보여준다.
전자식 에어 서스펜션 시스템은 뉴 디펜더 130 전 모델에 적용되며, 오프로드 상황에서 지상고를 최대 75mm까지 높일 수 있고, 더 극단적인 오프로드 조건에서는 추가로 70mm까지 더 높일 수 있습니다. 또한 안전벨트를 풀면 에어 서스펜션이 자동으로 온로드 세팅 대비 지상고를 50mm 낮춰 편안한 승하차를 도와줍니다.
어댑티브 다이내믹스(Adaptive Dynamics)는 운전자의 주행에 따라 차체의 반응을 예측해 롤링과 피칭을 제어하며, 초당 500회 노면을 모니터링해 서스펜션을 조정해 승차감을 개선합니다. 이러한 기술들은 뉴 디펜더 130 전 모델의 운전 안정성과 승차감을 높여주는 역할을 합니다.
올 뉴 디펜더 130 P400 X Dynamic HSE 모델은 강력한 마일드 하이브리드(MHEV) 가솔린 엔진을 탑재하고 있습니다. 이 엔진은 최고 출력 400PS와 56.1kg.m의 최대 토크를 발휘하며, 0에서 100km/h까지 가는 데 6.6초가 소요됩니다. 또한, 효율적인 MHEV 디젤 엔진을 탑재한 D300 X Dynamic HSE 모델도 출시되어 국내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자동차' 카테고리의 다른 글
KG 모빌리티, 렉스턴 뉴 아레나, 렉스턴 스포츠&칸 쿨멘 가격 정리 (0) | 2023.05.06 |
---|---|
신형 픽업 트럭 콜로라도 3세대 풀체인지 연비 및 내,외간 완벽 정리 (0) | 2023.05.04 |
드디어 캐딜락 리릭 출시 성능 및 디자인 확인 (0) | 2023.04.27 |
현대 2023 캐스퍼 가격, 사항, 외관 완벽 정리 (0) | 2023.04.27 |
포르쉐의 중형 SUV 마칸 완전 분석 (0) | 2023.04.26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