람보르기니는 창립 60주년을 기념하여 최초의 고성능 전기 자동차인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슈퍼 스포츠카인 레부엘토를 공개했습니다.
레부엘토는 V12 엔진과 3개의 전기 모터가 결합되어 최대 1,015마력의 성능을 제공합니다. 또한 V12 엔진에 처음 적용된 더블 클러치 기어박스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하이브리드 파워트레인은 새로운 엔진과 다양한 장치의 조합입니다. 레이디얼 플럭스 전기 모터는 V12 모델 최초의 8단 더블 클러치 기어박스 위에 장착됩니다. 이 모델은 고성능(4,500W/kg) 리튬 이온 배터리 팩으로 구동되며 전기 주행 모드를 지원합니다.
스테판 윙켈만 람보르기니 회장은 "레부엘토는 람보르기니의 전기화 전략의 핵심 축입니다. 혁신적인 성능과 독특한 디자인을 선보이는 동시에 람보르기니의 DNA를 유지하고 있으며, "하이브리드 기술을 통해 탄소 배출량을 줄임으로써 지속 가능성 측면과 고객 요구를 모두 충족시킵니다."
된 탄소 섬유는 람보르기니의 독자적인 기술을 사용하여 만들어진 재료입니다. 이 소재는 람보르기니의 새로운 차체 모노퓨슬리지를 포함하여 도어와 범퍼를 제외한 모든 차체 구성에 사용되었으며 경량화와 1.75kg/CV의 마력 비율을 달성했습니다.
람보르기니 레부엘토는 최첨단 기술로 최고의 성능을 제공합니다. 정지 상태에서 시속 100km까지 2.5초 만에 갈 수 있고, 시속 200km까지 7초 미만으로 갈 수 있으며, 시속 350km 이상의 속도를 낼 수 있습니다. 이러한 출력은 전기 토크 벡터링과 4륜 구동 기술의 결합으로 가능해졌습니다. Revuelto는 람보르기니의 기술력을 보여주며 트랙과 일상 주행에서 인상적인 성능을 제공합니다.
람보르기니의 최고 기술 책임자인 Ruben Mellaerts는 "Revuelto는 반응성과 민첩성과 같은 중요한 요소를 성공적으로 개선하여 운전의 감정적 정점에 도달하고 모든 운전자에게 인상적이고 자연스러운 운전 경험을 제공했습니다."
신형 레부엘토는 람보르기니의 디자인 미학을 유지하기 위해 각진 선과 브랜드의 다른 차량을 연상시키는 스포티한 외관을 갖추고 있습니다. 람보르기니는 이 차가 언제 생산에 들어갈지, 가격은 얼마인지 아직 발표하지 않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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